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절을 청소하는 것, 관절보궁 가격이란

예를 들어, 인간이요. 무릎 관절, 메니스커스, 절단될 수 있고, 메니스커스, C자형 연골 조각 대퇴골과 사골 사이에 위치해 있어 무릎 관절에 두 개, 양쪽에 한 개씩. 비록 일반적인 절차이지만, 몇몇 연구에서 대부분의 경우 그녀의 유용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오랫동안 관절을 청소하는 것이 쓰레기(소위 썰매)와 찢어진 메니스를 회복하는 것은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2015년 BMJ 저널에 실린 연구에서 무릎 관절 관절 관절경 수술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한 이점을 평가한 9 가지 연구를 검토했습니다.

 

전략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으며 골관절염은 일상 활동을 크게 제한합니다. 병원, 수술을 수행하기 위해 외과 의사가 주사한다. 작은 절개술, 다양한 수술용품 관절경을 통해 생략되거나 삽입될 수 있다 별도로 작은 절개를 통해서요.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외과 의사들은 관절경을 사용합니다 수술: 관절 경경 검사는 사소한 수술로 간주된다. 관절경 수술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치료에 절대 역할을 하지 않는 거죠. 관절경 수술 무릎도 신체적 향상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기능성, 관절 경술을 치료제로 삼아 골관절염은 쓸모가 없을 수도 있다. 이 도구들, 외과 의사가 찢어진 연골을 제거하고 쓰레기와 붓는 물질. 왜냐하면 절단이 작고 절차가 좋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밤의 체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메니스크는 또한 부상으로 갑자기 찢어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극도로 쉽게 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합니다 고통스럽거나 심하게 변하는 관절이죠. , 갑자기 부상으로 인해 수막이 찢어지거나 관절공에 떠 있는 큰 연골 조각 이 절차를 통해 이익을 얻다. 변이 의사를 추천하는 건 나이에 따라 달라질 거야 활동 수준과 건강 상태 전반에 걸친 수술 방법 의학 요법 및 기타가 권장되는 경우에만 권장됩니다. 중도인의 절단된 메니스 카의 부분 제거 무릎 통증이 있는 나이가 많은 연구진이 처음 세 번에 - 절차가 끝난 지 6개월이 조금 개선되었다. 우리가 나이를 먹을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수막 분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